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애드센스 승인 났어요~~

하루기사

by 맥스머니 2019. 12. 13. 10:23

본문

드뎌~~ 오늘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.ㅠㅠ

너무 기뻤어요~ 근데 제가 생각했을때 다른분들보다 많이 쳐진다고생각했거든요?

다른분들 애드센스 승인난 이유나 정보를 확인해보면서 아~ 이렇게 해야되는구나...라고 몇번 생각하고

내 스토리는 어떻게 수정해야할까..고민도했습니다.

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스토리 메인이나 글중에는 쿠팡광고도 있고 링크도 걸려있습니다.

 

글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언제쯤 될려나..내년에 될까...하고 생각중이었어요..~

그리고 요근래 바쁜일이 많아서 접속도 잘 못하고 글도 못남겼지요.ㅠㅠ

 

그런데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메일이 와있는데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승인되서 축하한다는것과

광고를 게재할수 있다는 내용이 있었어요~

 

그래서 보자마자 당장 애드센스 들어가서 하라는대로 하면서 자동광고도 등록해놨습니다.

1시간정도 걸린다고 해서 지금 기다리는중에 이렇게 글을 쓰는 거에요.

 

아~ 그리고 제가 평소보다 다른점을 발견했는데요...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씀드릴게요.

관리쪽에 보시면 방문통계나오지요?

거기에 오른쪽 보시면 유입채널이 보이실거에요..

검색, SNS, 기타..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 저는 평소에 99%이상이 기타였거든요..

검색은 0.3%? SNS는 거의 0% 였어요..

근데 오늘 들어와서 광고등록할려고 확인해보니 검색에 63.6%로 확 올라간거에요..

기타는 35%대...SNS도 1.1% 이상되고요..

검색이 저리 높아졌다는건 제 글이 포털사이트에 등록이 잘되서

다른분들이 검색으로 들어오셨다는거겠죠?

 

제가 말씀드릴 요점은 파악하셨나요?

글 내용도 중요하고, 관리도 좋지만 혼자 볼게 아닌이상 수익을 볼거라면

검색이 잘 되야되잖아요?

제 생각에는요 많은 글보다 평소 글이나 홍보판매링크글 올리셔도 상관없이

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잘되게끔 하는게 중요한거같습니다.

이거 제가 구독하는분의 애드센스 승인관련 글 읽다가 제가 실험해보고 있는건데요..

 

다음에서 팁! 관련에 문의가 많이 있잖아요? 거기에 보면 제가 글올린것과

관련된 내용의 문의들이 종종있습니다.

그래서 그분들의 글 답변에 제 스토리 링크를 걸고 답변을 드렸어요...

그렇게 관련글마다 팁! 에가서 질문자들의 답변

을 등록했습니다. 한 4~5일정도 하루에 6~7개 정도 올렸더니...이렇게 된거같아요..

네이버의 경우에는 지식인에 등록도했습니다..

제가 한건 글올리고 이렇게 답변달아드린게 전부거든요...

혹시나 아직 승인 안나시거나 몇번 거절당하신 분이시라면 한번 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^^

 

'하루기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길거리 토스트 먹으러~!  (2) 2019.12.01
19년도 마지막 선상 농어낚시..  (0) 2019.11.24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